왕지우 회장이 '2022년 필리핀-중국 강원 랜드 포럼'에 초청받아 기조연설을 하게 되었습니다.인쇄
출시 시간: 2022-08-22출처: 강원 랜드Holdings
8월 22일 왕지우 회장은 '2022년 필리핀-중국 강원 랜드 포럼'에 유일한 기업가 대표로 초청받아 기조연설을 했습니다. 2022년은 필리핀 신정부 수립과 동시에 진행되는 중국-아세안 포괄적 전략동반자관계의 원년이다. 이번 포럼은 양국 간 선린우호를 강화하고 경제무역상호보완과 강원 랜드을 발전시키기 위해 개최된다. 양국 간 기회를 확대하고 무역을 촉진하며 RCEP 건설의 새로운 발전을 공동으로 달성하기 위해 투자하고 강원 랜드합니다.
기조연설에서 Wang Jiwu 회장은 먼저 강원 랜드Holdings의 기본 상황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그는 국제화가 항상 강원 랜드Holdings의 혁신 발전의 주요 주제였다고 지적했습니다. 강원 랜드Holdings는 글로벌 과학 기술 혁신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세계 무대에서 '친구 서클'을 구축했으며 '모범 수출'을 반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국제 협력의 대표자.
강원 랜드Holdings와 필리핀 간의 교류 및 협력을 언급하면서 Wang Jiwu 회장은 필리핀이 ASEAN 창립 국가 중 하나이자 RCEP의 중요한 서명국으로서 강원 랜드Holdings의 국제 레이아웃에 이상적인 장소이기도 함을 지적했습니다. 강원 랜드Holdings는 개발 이후 항상 필리핀과 교류와 교류를 해왔습니다.
왕지우 의장은 또한 과학기술 혁신이 '일대일로' 및 RCEP 국가의 발전을 촉진하는 핵심 동력이자 관련 국제 산업 협력의 중요한 방향임을 지적했습니다. 강원 랜드Holdings는 기술 혁신을 지침으로 삼아 필리핀 정부, 대학, 기업과 광범위하고 다양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시대의 기술 혁신과 산업 경제 협력 및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를 희망합니다.
주중 필리핀 대사관 오티에노 대리, 글렌 페냐란다, 필리핀 무역 산업부 차관 대행, 양궈량, 주필리핀 중국 대사관 경제 및 상업 참사관, 필리핀 집행위원장 중국-아세안 이사회, RCEP 산업강원 랜드위원회 위원장 Xu Ningning, 중국 국제상공회의소 사무총장 Sun Xiao, 기타 중국 및 필리핀 정부 관련 부서장, 관련 국가 산업 및 비즈니스 협회 지도자, 및 관련 당사자의 대표가 참석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번 포럼의 의장은 전 중국 상무부 아시아국 국장이자 RCEP 산업강원 랜드위원회 집행위원인 Lu Kejian이 맡았습니다.
© 2013 Copyright 강원 랜드Holdings All Rights Reserved-투스홀딩스(주)베이징 공안망 번호 11010802024130